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개점 3주년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3주년 프로모션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3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브룩스 브라더스는 13년 봄·여름 상품을 40% 추가 할인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산뜻한 슈즈와 가방으로 더욱 빛나는 스타일을 연출하고픈 '패션족'을 위해 잡화 브랜드들도 매력적인 할인 행사와 혜택을 준비했다. 슈즈 전문 브랜드 아쉬(Ash)는 12년 가을·겨울 상품을 50~6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3주년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헹켈, 휘슬러 등 인기 있는 해외 주방 브랜드들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스페이스·살로몬·아이더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할인폭도 높아진다. .
특설 행사장에서도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행사가 열린다.
행사 기간 중 금토일에는(21~23일) 야외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맛있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바비큐 파티'가 열린다. 중앙광장 내 특설매장에서 즉석 바비큐 꼬치와 생맥주를 판매하며, 현악 2중주단이 테이블로 찾아가는 깜짝 연주로 즐거움을 더한다. 주말인 22일과 23일에는 중앙광장 무대에서 알렉스 밴드의 감미로운 재즈 공연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3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회전목마, 바운스스핀을 비롯해 생일 케이크로 장식된 미니트레인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Big 3 스페셜 쿠폰'을 무료 증정하며,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아울렛 로고백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2014 버터플라이 페스티벌(2014 Butterfly Festival)'을 개최해 '탄생'을 의미하는 아름다운 나비 장식 및 포토존으로 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