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교촌치킨, 이민호 광고모델 전격 발탁

/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발탁해 광고촬영을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교촌은 "이민호가 교촌의 맛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대표성 있는 모델이며 국내외 영향력을 가진 글로벌 아시아 스타라는 기준에 적합하고 배우 및 가수로서 전방위 활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과 16일, 이틀간 진행된 광고 촬영에선 수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교촌치킨의 맛과 희로애락의 감동을 이민호를 통해 진솔하고 다양하게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동남아시아 및 중국 등에 활발한 해외 진출 계획을 가지고 있는 교촌은 전체 SNS 팬 4000여만명을 보유하고 있고 중국내 최대 SNS 채널인 '웨이보'에만 2000만이 넘는 팬수를 자랑하는 이민호의 영향력으로 해외사업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또 이민호는 중국에서도 최고의 연예인들만이 출연하고 시청자가 8억명이 넘는 CC-TV의 '춘완'이라는 프로그램에 한국인 최초로 출연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작년 12월에 웨이보 측에서 진행한 SNS 즉석 인터뷰에서는 1시간 동안 52만5000여개의 질문을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교촌에프앤비 권원강 회장은 "한류스타 이민호는 글로벌 탑-티어 브랜드로의 도약을 비전으로 삼은 교촌치킨의 글로벌 시장 도전에 큰 조력자가 될 예정이다"며 "이민호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우리 브랜드가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와 비전을 확고히 하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