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네이버 소상공인과 소비자 이어주는 '검색' 광고



네이버는 소상공인 광고주들과 소비자들이 네이버 검색광고로 인연을 맺은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로 제작한 '네이버 광고 캠페인: 검색이야기'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로 새로운 기회를 얻은 소상공인의 성공담과 검색으로 실생활에서 도움을 받은 소비자의 에피소드를 엮어 1분 가량의 잔잔한 영상을 소개한다.

광고 캠페인은 '곤충 체험캠프'라는 키워드로 만나게 된 광고주와 소비자를 소재로 한 광고를 시작으로, 팅클발전소와 노점상 아주머니의 사연 등 모두 5편으로 진행된다.

앞으로 세 달 간 방영될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TV, 극장 등의 브라운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