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켈로그, '콘푸로스트 파워볼' 출시



농심 켈로그가 비타민B군을 40% 증가시킨 동글동글한 모양의 '콘푸로스트 파워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콘푸로스트' 제품 대비 비타민 B군(B1·B2·B6·나이아신)을 40%증가시켜 1일 영양소 기준치의 35%를 1회 제공량으로 만족시켜 준다.

비타민B군은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을 줘 어린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힘차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이다.

또 기존의 플레이크에서 벗어나 동그란 모양으로 새롭게 태어난 것이 특징으로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살려 언제 어디서나 어린이들에게 보다 즐겁고 재미있는 맛을 선사해 아이들 간식은 물론 아침식사로 제격이다. 가격은 300g 기준 4400원.

켈로그 관계자는 "'콘푸로스트'는 켈로그 시리얼 중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활기찬 토니(호랑이) 캐릭터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이번에 출시된 '콘푸로스트 파워볼'은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에너지 충전을 도와주면서 동그란 모양과 식감을 살려 재미있게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