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미스터피자, '2014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6년 연속 1위 선정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1위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인지·호감·신뢰·만족·구매의도의 총 5개 항목으로 구성된 소비자지수 및 브랜드주가지수 합계 1000점 만점에서 842점을 얻어 피자부문 2위 경쟁사보다 70점 가량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것이다.

미스터피자는 '100% 수타, 100% 수제, 100% 석쇠구이'라는 '300%' 원칙을 바탕으로 담백한 맛의 고품질 피자를 제공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여왔다.

지난 2월에는 여성을 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브랜드 슬로건을 '레이디즈 퍼스트(Ladies First)'로 변경하고,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기 위한 각오를 다졌다. 작은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