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리바이스, 쿨진 NFC 태그 프로모션 열어

/리바이스 제공



리바이스가 여름용 청바지 쿨진(Cool Jean) 판매 시작과 함께 스마트폰 NFC 태그 기능을 접목시킨 태그 투 킵 쿨 프로모션을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한다.

2011년 국내 출시 이후 매년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리바이스 쿨진은 기능성 섬유를 적용한 여름용 청바지다. 기능성 섬유 쿨맥스와 칼큐로는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시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스트레치성 원단이 적용돼 활동성이 우수하다는 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이번 태그 투 킵 쿨 행사는 고객들이 무선 통신기술인 NFC(Near Field Communication)를 활용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장에서 쿨진 제품에 부착된 NFC 태그를 찾아 스마트폰으로 접촉하면 리바이스 쿨진 프로모션 이벤트 웹페이지로 자동 연결된다. 이 페이지에서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모든 참가자에게 2만원 쿨진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매장 프로모션에 이어 다음달 11일, 12일 양일간 홍대에 위치한 카페 모노블럭에서는 리바이스 쿨진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곳에서는 NFC 태그 퀴즈 이벤트 뿐만 아니라 직접 제품을 입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홍대 일대에서 모델들의 길거리 홍보도 진행된다. 모델 옷에 부착된 NFC를 태그해 퀴즈 이벤트에 참가하면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1등에게는 모델이 입고 있던 쿨진을 벗어 그 자리에서 바로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