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모바일

모바일서 쇼핑하기 더 편해졌네...다음 쇼핑하우 전면 개편



포털 다음은 이용자들이 '모바일 쇼핑하우'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 서비스를 19일 개편했다.

다음은 늘어나는 쇼핑하우 모바일웹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UX(사용자 경험)를 적용하고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쇼핑하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개편된 쇼핑하우 모바일웹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UX와 속도, 이미지 퀄리티 개선으로 서비스 품질과 사용성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 특히, 메뉴 이동은 잡지를 넘겨보는 듯한 좌우 플리킹UI를, 쇼핑 컨텐츠는 상하 스크롤UI를 적용해 상하좌우 액션만으로도 보다 손 쉽고 빠르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 추가된 개인 맞춤형 쇼핑 탭 'For U'는 모바일 쇼핑 고객 개인의 취향과 클릭 이력 등을 활용해 연관 카테고리의 관련 상품이나 기획전을 추천해 이용자의 쇼핑을 돕는다. 서비스 페이지 컬러도 기존의 무거운 블랙컬러에서 가볍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민트 컬러로 변경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