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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종룡 농협 회장 "고객신뢰 회복이 미래 좌우"

/NH농협금융지주 제공



임종룡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카드 정보유출로 흐트러진 조직분위기를 수습하고 직원과의 소통을 하기 위해 현장에 나섰다.

NH농협금융지주는 20일 임종룡 회장이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특강을 시작으로 일선 영업현장과의 소통경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영업본부 소속 영업점장 18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특강에서 임종룡 회장은 '2014년 농협금융의 비전과 추진전략'을 주제로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며 사업추진방향을 전파했다.

임 회장은 ▲15대 핵심전략과제 추진 ▲사업다각화 및 수익기반 확충 ▲범농협 시너지 가시화 ▲리스크관리 고도화 ▲선도금융회사로서의 경쟁체질 확립 ▲고객 신뢰 회복 등을 꼽으며 올해를 농협금융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아달라고 역설했다.

또한 카드 정보유출로 흐트러진 조직분위기 조기 수습을 통한 업무추진태세 확립도 강조했다.

임 회장은 "카드 정보유출로 인해 훼손된 고객신뢰를 회복하는 것이 농협금융의 향후 미래를 좌우한다"고 지적하며 "전임직원이 신뢰회복에 나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임 회장은 이 날 서울영업본부 방문을 시작으로 자회사 영업점과 후선 지원조직 등 총 29회에 걸쳐 특강과 직원 간담회, 현장방문 등을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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