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리아 '치킨버거 1400원 이벤트' 126만개 판매



롯데리아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한 '치킨버거 1400원 판매 이벤트'가 3일만에 126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록은 특수 매장을 제외한 롯데리아 전국 1050여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 결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장 당 하루 평균 400여 개의 치킨버거를 판매한 셈이다.

지난해 12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진행한 새우버거 1+1의 80만개 기록과 대비해도 1.5배 높은 판매 기록을 달성한 것이어서 단일 할인 이벤트 진행 이후 최고의 판매 기록 사례로 남게 됐다.

롯데리아는 지난해 8월 월과 일이 같은 날을 Ria Day로 지정한 이후 한 달에 1회 특별 할인 및 제품의 1+1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 12월 12일 실시한 오징어버거 이벤트에서는 20만개 조기 판매 매진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