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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유니클로, 성별에 따른 스타일 고려해 에어리즘 업그레이드

/유니클로 제공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남녀 성별에 따른 기능을 강화한 2014 봄·여름 시즌 에어리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에어리즘 컬렉션은 도레이(Toray)·아사히 카세이 등 세계적인 섬유회사와 유니클로가 공동 개발한 기능성 이너웨어다.

극세섬유·흡·방습 섬유 등 신소재를 사용해 사계절 모두 입을 수 있고 항균방취 기능,드라이 및 접촉냉감 기능 등이 적용돼 매끄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남성용 라인은 활동량이 많은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신축성과 속건성을 더욱 강화했고 티셔츠, 탱크탑 등 상의 제품과 브리프, 스테테코 등 하의 제품이 출시됐다.

여성용 라인은 방습 기능과 부드러운 감촉에 집중했다. 캐미솔, 탱크탑, 티셔츠 등 대표 제품은 피부톤과 어울리는 색상으로 출시해 겉옷 위로 비치지 않도록 배려했으며 브라탑, 레깅스, 쇼츠, 룸웨어 등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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