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전시 참여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친환경 사회공헌 '그린사이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4월 12일까지 서울시청 신청사에서 진행되는 '2014 서울, 꽃으로 피다'의 상설 전시전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은 시민 주도로 도심 속 자연환경을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해부터 서울시가 연중 진행하고 있는 도시 녹화 캠페인이다. 이번 전시전에서 아모레퍼시픽은 그린사이클 캠페인 활동으로 수거한 아모레퍼시픽 각 브랜드의 화장품 공병·제품 케이스·종이박스 등에 식물을 심은 친환경 전시물들을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