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CJ넷마블 '놀토-가족 미디어체험' 실시



CJ E&M 넷마블은 서울특별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와 함께 4월 12일부터 3주간 '놀토-가족 미디어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넷마블에서 진행하는 게임문화캠페인 'ESC(onE Step Closer to family)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건강한 미디어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가족 소통 개선 프로그램이다.

'ESC 프로젝트'는 국내 게임사 최초로 학부모의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가족의 소통을 회복하기 위해 넷마블이 2011년부터 4년째 진행중인 프로그램으로 매년 3000여명의 청소년, 학부모, 교사가 참여하고 있다.

초등학교 5~6학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학부모 게임ㆍ미디어 교육' '청소년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가족이 함께 하는 보드게임 제작'으로 구성됐고 이를 통해 올바른 자녀 지도 방법과 청소년의 자기주도적 미디어 사용 방법을 교육한다.

넷마블은 총 15 가족을 선정해 4월 12일부터 3주간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시립미디어센터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 가족을 대상으로 기념품, 수료증, 교재 및 식사를 제공한다.

4월 5일까지 서울시 아동청소년종합정보사이트 유스내비홈페이지(www.youthnavi.net)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