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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홈플러스·한국P&G, 저소득층 어린이 감성교육 지원 '함께 만드는 내일' 캠페인 진행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한국P&G와 함께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2주간 전국 139개 전 점포 및 인터넷쇼핑몰에서 '함께 만드는 내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상품 매출 일부를 기부해 문화교육 혜택에서 소외되기 쉬운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감성 개발을 돕는데 사용해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일종의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이 기간 홈플러스와 한국P&G는 매장에서 행사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경제적 혜택을 제공해 캠페인 동참을 유도하고, 상품 1개가 판매될 때마다 100원씩을 캠페인 기금으로 적립해 저소득층 어린이 문화예술교육 지원에 사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 행사상품은 역대 최대 규모로 다우니·아리엘·듀라셀, 질레트·팬틴·헤드앤숄더·위스퍼·페브리즈 등 P&G 대부분의 브랜드가 포함된다.

홈플러스 도성환 사장은 "작은 소비만으로도 저소득층 어린이의 감성교육 후원에 동참할 수 있는 '착한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국P&G와 함께 유통회사와 협력회사, 고객이 모두 함께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기여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함께 만드는 내일' 캠페인은 홈플러스e 파란재단과 한국P&G가 함께 진행하는 공동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132명의 고객이 재능기부에 참여하고 전국 141개 지역아동센터 총 2,245명의 어린이들에게 문화예술교육을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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