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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통신장애 보상, 조회 오후 6시 시작…보상금액 상세 내역 확인

SK텔레콤의 통화 장애 보상금 조회 내역. /메트로신문



SK텔레콤의 통신 장애 보상금 조회 시스템이 예정 시각인 오후 6시보다 10분정도 이르게 가동되면서 가입자들의 접속이 폭주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지난 20일 오후 발생한 통화 장애의 피해 보상액 조회 시스템(cs.sktelecom.com)을 25일 오후 6시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가입 요금제와 직접·간접적 피해에 따른 총 보상금액과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통화 장애 직접 피해를 입은 가입자는 560만여 명이다. SK텔레콤은 이들 고객 전원에게 고객의 청구 없이도 약관에서 정하는 배상 금액(6배)보다 많은 10배를 배상하기로 했다. 직접 피해자를 비롯해 전체 가입자에게는 간접 피해 명목으로 하루분 요금을 4월 요금에서 감액 조치할 예정이다.

보상 금액은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114) 및 지점·대리점에서도 조회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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