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레로카, 2년 연속 '비타민 같은 남자' 이승기 광고 모델 선정

/베로카 제공



이승기가 2년 연속 발포 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하루의 성공, 시작은 베로카로부터'라는 테마로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 이승기는 도심의 출근길·오피스·수영장 등을 배경으로 성공한 도시 남자의 하루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의 김현철 대표는 "연예계 비타민으로 통할 만큼 밝고 에너지가 가득한 이승기의 이미지가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제품의 특징과 잘 부합해 해를 거듭해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베로카를 접하고 하루의 성공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시길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회사 측은 광고 촬영 시 사용된 소품들은 바이엘 코리아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 자선 경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판매액 전부를 관악노인복지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승기가 출연하는 베로카의 새 광고는 4월부터 방송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