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한비-박세영-효민-남규리 화보'
국내 화보 시장이 봄바람을 타고 있다. 마치 약속이나 한 듯 연예인들이 올 봄 트렌트에 맞춰 원피스 부터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그룹 티아라의 효민은 란제리 화보를 통해 무결점 몸매를 뽐냈다. 최근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는 효민의 트렌디한 언더웨어 스타일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쎄씨'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솔브 에스 캔디'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효민은 눈부신 봄 햇살 아래 달콤한 캔디 컬러 언더웨어를 입고 사랑스러우면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녀는 움푹 패인 쇄골라인과 탄력 있는 각선미,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배우 박세영은 싱그러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봄 화보를 공개했다. '보그걸' 봄 화보 속 박세영은 스카이 블루 컬러의 코트에 옅은 보라색 꽃을 든 모습으로 꽃을 든 수줍은 손끝과는 대조적으로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풍기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이 시선을 잡아끈다.
남규리도 봄 화보를 공개했다. 26일 뷰티매거진 잇파우치는 4월호 표지 모델로 남규리를 발탁해 '에코&네추럴'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로맨틱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남규리는 메이크업과 의상뿐 아니라,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봄의 느낌을 극대화시켜 보는 이들에게도 따스한 기운을 전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남규리의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굉장히 심플한 메이크업으로 연출됐다.
배우 정한비는 화보를 통해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정한비는 지난해 에스콰이어와 진행한 화보에서 유니크한 문양이 들어간 회색 니트의상에 흰색 핫팬츠로 스타일링 편안하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정한비는 해당 화보에서 굽 있는 신발을 신지 않고도 굴욕 없는 무결점 라인과 탄력 있고 매끈한 각선미가 드러나는 스타일로 섹시함을 발산했다. 청순한 긴 생머리와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도자기 피부를 과시 여성미를 극대화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