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금융사들이 꽃피는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춘심 잡기에 나섰다.
26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선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30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꽃보다 펀드' 시즌1, '펀드 가입하고 봄나들이 가자' 행사를 진행한다.행사기간 동안 인터넷뱅킹 또는 스타뱅킹 등을 통해 이벤트 대상 펀드에 가입한 고객 중 20만원 이상 신규하고 자동이체 1년 이상(월 20만원 이상) 등록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대상 펀드로는 새롭게 출시되는 저렴한 보수의 온라인전용 인덱스펀드 3종과 주요 선진국에 투자되는 펀드 3종, 국내투자 펀드 3종 등 총 9종의 펀드를 포함시켰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대상 펀드 가입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50만원(1명), 30만원(3명), 10만원(10명), 3만원(200명)을 증정한다.
BS금융그룹 부산은행은 새봄맞이 '스프링 통!통!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7일 부산 서면CGV에서 기업카드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한 영화관람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은행 측은 이 행사를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실시해 지역내 우수기업 회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활성화할 계획이다.
개인카드 회원들을 위해서도 오는 4월 1일부터 5월 말까지 '봄맞이 고객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은행 홈페이지와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카드 이용액 30만원 이상 이용 회원을 추첨해 1등에게는 TOP포인트 30만점(1명), 2등에게는 TOP포인트 20만점(3명)을 제공한다. 이밖에 하나SK카드는 '봄맞이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SK카드는 다음달 30일까지 누적금액으로 300만원 이상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