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한국GM, 쉐보레 3주년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GM(General Motors)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자동차와 함께하는 상상여행'이라는 주제로 '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실시중인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 자동차를 소재로 한 자유 주제의 그림을 그려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예선 응모기간은 4월 14일까지이며, 응모작 가운데 창의력, 주제의 표현력, 색채의 조화도, 작품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총 100명을 선정, 본선을 치를 예정이다. 예선 당첨자는 4월 24일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공지된다.

본선은 5월 10일 한국GM 본사 홍보관에서 개최되며, 유치부와 초등부 각각 10명이 선발돼 최대 60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국내 및 해외 단기 연수권과 여행권을 받게 된다.

한편, 쉐보레는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을 통해 3월 1일부터 4월 11일까지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고객),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고객) 등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300여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차량구매 상담을 한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제공한다.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쉐보레와 함께한 사진과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3명씩, 3월 한 달 간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새 출발을 하는 쉐보레 구매 고객에게 차종별로 10만~3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상자는 최근 3년 기간 중에 현 직장에 취업했거나, 결혼, 출산, 운전면허증 취득, 창업, 입학·졸업자 및 부모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