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오래된 맥주 하이트진로가 바꿔드립니다"…하이트진로, Fresh365캠페인 전개



하이트진로가 다음달 1일부터1개월 동안 '2014년 상반기 fresh 365캠페인'을 벌인다.

거래처의 주류상식 이해도를 높이고, 봄철 주류관리 요령도 소개하기 위해서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Fresh365캠페인은 하이트진로가365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기위해 지난 2006년 하반기부터 매년 두 차례씩 벌이고 있는 행사다. 이 행사에는 본사·공장·지점의 하이트진로 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한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전국 소매점 및 음식점을 방문해 품질유지기한이 지난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고, 자사에서 발행한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술'이라는 주류상식가이드 책자를 제공한다.

제품별 품질 유지기한은 병맥주와 캔맥주의 경우, 하이트와 드라이피니시d, 스타우트는 12개월, 맥스와 에스는 10개월이며, 페트맥주는 모두 6개월이다.

거래처에 '주류상식 가이드'를 배부하면서 봄철 주류관리 요령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이 책자에는 맥주를 더 맛있게 마시는 방법, 주종별 용기별 취급요령 등 주류관리 상식이 포함돼 있다.

또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번 캠페인에 대한 홍보도 벌인다.

비어투데이,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캠페인 홍보에 참여하는 네티즌 5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생산부터 유통단계에 이르기까지 담당자들에게 주류관리요령에 대해 적극 홍보해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지도록 할 것이다"며"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맥주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