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는 '201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국제전화 부문 1위 달성을 기념해 '00700 NCSI 1위 기념 고객감사 무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이용 고객 누구나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SK텔링크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 평가는 국내 최종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을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한 만족수준의 정도를 모델링에 근거해 측정, 계량한 지표다.
SK텔링크의 국제전화 00700은 고객만족수준을 높이기 위해 고객경험관리(CEM) 방식을 도입, 고객의 서비스 이용 단계별(정보탐색, 이용 시, 이용 후 등)로 개선사항을 도출하는 한편,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VOC(Voice of Customer) 분석을 통해 고객의 불편사항과 개선요구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관리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들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한 정보이용 편의성 제공, 요금제 가입 절차 간소화, 고객센터 상담원의 친절도 강화 및 맞춤형 요금제 안내, 국제전화 연결 시간 단축 등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져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였다.
요금 침 상품 측면에서도 국제전화 주요 사업자 대비 최대 58%의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요금제를 출시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우수한 통화 품질 제공이 고객 만족의 기본'이라는 원칙에 따라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 시스템 도입, 실시간 관리 체제 유지, 고객 사용 패턴에 맞는 고객 맞춤형 요금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 요금부담을 줄여준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서성원 SK텔링크 대표이사는 "00700 서비스 이용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을 마련해 고객과의 '행복동행'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