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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쇼핑]GS샵, 홈쇼핑 최초 SPA 브랜드 '스테니' 론칭

/GS샵 제공



GS샵(대표 허태수)이 홈쇼핑 최초로 SPA 브랜드 스테니(StenNY)를 선보인다.

스테니는 GS샵과 한세실업이 함께 개발한 공동브랜드로 디자인부터 제조와 유통까지 전 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스테니는 뉴욕 감성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베이직 아이템이 중심이다. 실크 등 고급소재를 사용해 기존 브랜드보다 높은 질을 추구한다. 특히 연간 15개를 넘지 않는 소수의 상품만을 엄선해 제작하며 전문가들이 모여 한 상품당 수십 번의 샘플을 만들어 분석하는 등 제품 하나하나에 큰 공을 들였다. 또 100명 이상의 일반인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고객체형을 분석하고 최적의 실루엣을 만든다.

스테니는 론칭 단계부터 해외 시장을 겨냥한 브랜드이다. 먼저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에 정착한 이후 중국·인도·태국 등 7개국의 GS샵 해외 홈쇼핑을 시작으로 미국·아시아 등의 유명 백화점과 마켓 등의 유통망을 활용해 해외에 활발히 진출할 계획이다.

GS샵 패션의류팀 강성준 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스테니는 슬로우 SPA로 GS샵은 기존 브랜드처럼 많은 아이템을 일회성으로 선보이는 게 아니라, 패스트 패션에 지친 고객들에게 고급 소재 등을 통해 긴 호흡을 가진 제품들을 공급할 것이다"며 "유통기업과 제조기업의 유기적 결합으로 가격 측면에서도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GS샵은 오는 30일 오후 1시 45분부터 스테니 론칭방송을 편성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스테니 프리머스 팬츠로 4만9900원에 판매된다.

스테니 프리머스 팬츠는 한국 여성의 몸매에 최적화된 패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활동성이 우수하다. 특히 벨트라인의 포인트와 슬림 절개라인을 통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넣었으며, 허리밴드와 엉덩이라인에 특수 강화 실을 사용해 탄력성을 강화했다.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여행지에서 활동성 있는 캐주얼 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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