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영원'과 아웃도어 애플리케이션 '트랭글 GPS'이 공동주최하는 '2014 제3회 서울 울트라 랠리'의 행사 참가자를 4월 14일까지 모집한다.
4월 26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열리는 '서울 울트라 랠리'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아웃도어 네비게이션을 통해 자신의 기록을 측정하고 남기는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아웃도어 활동의 차별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아이나비와 초록마을, 자생한방병원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13㎞ Family 미션수행 코스 , 등산·트레킹 코스 ▲21㎞ 등산·트레킹 코스 ▲30㎞ 등산·트레킹 코스(경쟁), 산악마라톤(경쟁) ▲ 52㎞ 서바이벌 산악마라톤(경쟁) 등 다양한 종목과 코스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 '영원'과 '트랭글'은 참가자 전원에게 대회를 위한 티셔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과 함께 참가 및 완주 기념 배지·메달·인증서 등을 준비해 참가자들의 도전 의욕을 북돋을 계획이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국 '영원아웃도어' 매장 및 트랭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영원'에서는 서울 울트라 랠리 주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5만원 이상의 '영원' 신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헤드웨어 또는 팔토시 제품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시 서울 울트라 랠리 참여권 또는 비치텐트를 증정한다.
영원브랜드사업부 장경애상무는 "트레킹·등산 등 다이나믹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많은 참가자들이 행사를 통해 아웃도어 네비게이션을 활용한 기록대회 활동의 독특한 즐거움을 함께 느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