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요넥스코리아 배드민턴 브랜드 최초 홈쇼핑 런칭



배드민턴 브랜드 '요넥스코리아'(대표 김철웅)가 국내 배드민턴 업계 최초로 오는 31일 오전 7시15분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자사의 제품을 판매한다.

요넥스 측은 이번 홈쇼핑 판매가 최근 국내 생활 배드민턴 인구가 300만명에 달하는 등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홈쇼핑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배드민턴 브랜드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있는 일이다.

이번에 TV 홈쇼핑에 최초로 판매되는 '요넥스 레디투플레이(Ready to Play) 패키지' 상품은 라켓과 셔틀콕 세트에 배드민턴 의류까지 구성된 풀세트로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될 예정이다.

클래식 라켓인 'CARBONEX 8000PLUS'와 배드민턴 나일론 셔틀콕인 'MABIS 10', 요넥스 웜업 1벌, 라켓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3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전 7시15분부터 8시15분까지 1시간 동안 16만9000원에 단독 판매된다.

클래식 라켓인 'CARBONEX 8000PLUS'는 프레임과 샤프트가 만나는 그라파이트 층 깊숙이 내장된 T-조인트가 비틀림 없는 강한 프레임을 유지해 타구 시 견고한 느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배드민턴 나일론 셔틀콕인 'MABIS 10'은 깃털 셔틀콕의 최대 단점인 짧은 수명을 보완한 나일론 셔틀콕으로 최고의 타구감과 정교한 날개부 처리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밖에 최신 기능성 소재로 착용 시 항균효과와 함께 쾌적함을 선사하는 요넥스 웜업 1벌도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디자인은 남녀 각 2종으로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 특별이벤트로 방송 중 구매 고객들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요넥스 백팩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