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농심, 프리미엄 주스 '웰치 파머스픽' 출시



프리미엄 주스로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웰치 파머스픽'이 국내에서 판매된다.

농심은 30일 풍부한 과즙의 맛과 향을 자랑하는 웰치 파머스픽(farmer's pick) 주스를 4월 초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주스로 갓 짠 듯 진한 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맛 타입은 포도와 사과 두 종류로 구성됐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고급 주스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프리미엄 주스인 웰치 파머스 픽을 출시하게 됐다"며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농심은 1995년부터 '웰치 포도주스'를 수입·판매해 오고 있으며, 146년 전통을 가진 세계적인 포도주스 전문 브랜드 웰치는 전세계 3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