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BC카드 '오! 포인트', 출시1년만에 600만 회원 달성

/BC카드 제공



BC카드는 자사 포인트 서비스인 'Oh! point(오!포인트)'가 출시 1년여만에 600만 회원 가입을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오!포인트는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제공하는 일명 '더블 혜택' 포인트 서비스로 KT올레클럽 웹과 제휴가맹점 및 은행 등에서 가입 가능하다.

특히 통신사 포인트 제휴를 통해 KT의 올레클럽 '별'을 오!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 포인트 서비스는 GS25, 이마트, 11번가, CGV, 롯데월드, 현대오일뱅크 등 80여개 브랜드 3만여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어 생활 전반에 걸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BC카드는 오!포인트 출시 1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행사 가맹점 매장에서 오!포인트 사용 시 최대 50% 차감할인(아웃백·탐앤탐스·브레댄코) ▲사용포인트의 50% 재적립(교보문고·핫트랙스·카페드롭탑 통합 한도 1만원 이내) ▲롯데월드, CGV, AK몰, 11번가, 스카이 T쇼핑 등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0배 혜택 쿠폰 증정(포인트 구매)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수화 BC카드 상무는 "오!포인트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제공함으로써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