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비트, 국가브랜드대상 3년 연속 1위 세탁세제 선정



CJ LION(대표 한상훈)은 비트가 '국가브랜드대상 2014'에서 3년 연속 1위 세탁세제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난 1월 29일부터 2월 9일까지 만 16세 이상의 소비자 1만2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진행됐다.

비트는 인지도·대표성·만족도·충성도·글로벌 경쟁력 등을 비롯해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CJ LION 비트 브랜드 매니저 이동주 부장은 "비트가 3년 연속 세탁세제부문 1위로 선정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 혁신을 거듭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추어 성장하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