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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뷰티브랜드, '2014 F/W 패션위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선보여

'2014 F/W 서울패션위크'가 지난 3월 26일 종료된 가운데 백스테이지에서 뷰티 브랜드들이 선보인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뷰티와 패션 분야의 협업으로 화제가 됐을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올 가을·겨울 시즌 메이크업 경향을 엿볼 수 있었기 때문이다.

/라네즈 제공



라네즈는 '라네즈 미츠 패션(LANEIGE MEETS FAHION)'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3일 푸시버튼 컬렉션에 참여했다. 원조연 메이크업 아티스트 팀의 주도로 깨끗한 피부에 촉촉하고 선명한 색감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라네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푸시버튼의 '더기스 플레잉 레오퍼드(Doggie's playing Leopard)' 패턴 패키지에 '세럼 인텐스 립스틱'과 '워터 드롭 틴트' 2종을 담은 립스틱 키트를 8월 중순 출시할 예정이다.

/비디비치 제공



비디비치의 경우 25일 디자이너 장민영의 드민(DEMIN) 패션쇼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이 직접 메이크업 디렉팅을 진행했다. '스킨 일루미네이션'과 '퍼펙트 페이스 파운밤'으로 말갛게 윤기나는 피부 표현을 한 후 버건디와 핑크 두 가지 색 립스틱을 섞은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줬다. 또 '스몰 페이스 케이스'로 음영을 더해 한층 갸름하고 고급스러운 얼굴 선을 완성하면서 호평을 받았다.

/크리니크 제공



립크레용 '처비스틱 인텐스'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디자이너 계한희의 'KYE' 패션쇼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진행한 크리니크도 눈길을 끌었다. 크리니크는 '처비스틱 인텐스'와 '래시 파워 마스카라' 등 런웨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백스테이지를 채웠다. 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음달 4일부터 13일까지 전국 크리니크 매장에서 1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KYE 익스클루시브 클러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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