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알톤스포츠, 고객 니즈 파악할 안테나숍 개장

/알톤스포츠 제공



알톤스포츠(대표 박찬우)는 서울 논현로에 자사의 주요 제품을 전시하고 소비자 니즈 파악에 나설 안테나숍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 곳에는 로드마스터 8 시리즈 등 하이브리드 자전거부터 전기자전거까지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자전거 전문가들이 숍에 상주하고 있어 자전거 점검 및 정비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기술교육이 필요한 대리점주들에게 AS 교육을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상담도 진행된다.

김민철 알톤스포츠 홍보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안테나숍은 소비자들과 공유·공감하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만들었다"라며 "향후 소비자 니즈를 대폭 수용한 제품 개발이 더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