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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스타벅스, 비아로 즐기는 '카페 모카'와 '바닐라 라떼'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전국 매장에서 1일부터 혁신적인 미세 분말 커피인 스타벅스 비아(VIA) 신제품으로 '비아 카페 모카'와 '비아 바닐라 라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들은 기존의 비아 제품과는 차별화된 가공한 천연 우유가 담겨 있어 뜨거운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매장에서 즐기는 카페 모카와 바닐라 라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각각 4개입 팩 기준에 가격은 6900원.

스타벅스는 혁신적인 비아 신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비아 신제품 4개입 2팩을 구입하면 비아 카페 모카와 비아 바닐라 라떼 스틱이 담긴 키트 2개입 1팩을 증정한다.

증정 기간 중,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해 비아 신제품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된 총 500명에게 톨 사이즈 음료를 즐길 수 있는 MMS 쿠폰의 행운도 전달한다. 또 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비아 신제품 2종을 시음할 수 있는 샘플링을 진행한다.

비아는 지난 2009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2011년 9월 한국에도 출시된 스틱 포장 형태의 프리미엄 인스턴트 커피이다. 100% 아라비카 고급 원두를 특수 공법의 미세 분말 형태로 개발해 스타벅스 매장에서 즐기는 커피와 같은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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