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신한생명,'따뜻한 보험 실천'캠페인 실시



신한생명은 따뜻한 보험의 실천다짐과 새봄맞이 고객인사를 위해 '전사 가두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성락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과 설계사 1만 2000여명이 참여했으며 본점주변 및 전국 230여개 지점 인근의 주요 지역에서 꽃씨와 물티슈를 나눠주며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 서울 본점 인근에서 실시된 가두 캠페인에는 이 사장이 임직원과 함께 '따뜻한 보험'이 적힌 어깨띠를 착용하고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기념품을 나눠주며 홍보대사로 활동했다.

이날 행사에 맞춰 신한생명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2일부터 11일 까지 '꽃씨 나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따뜻한 보험을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으며, 고객에게 꼭 필요한 인생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참영업문화를 정착 시키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