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카톡 인기 캐릭터 생활용품 백화점 입성



메신저 서비스 카카오톡의 인기 캐릭터가 오프라인 세상으로 뛰쳐 나왔다.

카카오는 4~20일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플레이 위드 카카오프렌즈'를 열고 카카오톡 캐릭터용품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7개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60여 종의 250가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팬시 완구 제품을 비롯해 스마트폰 케이스, 우산, 컵 등 각종 생활용품까지 다양하다.

카카오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가운데 '프로도'와 닮은꼴 스타로 화제가 된 배우 신성록의 팬사인회를 열 예정이다.

방문 고객에게는 매일 300개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부채를 증정하고 하루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스마트폰 이어캡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사업을 본격화 계획이다.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 무역센터점에도 팝업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하고 더 많은 업체들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상품을 제작·판매할 수 있도록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