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탐앤탐스, '환경보호 캠페인' 전개

/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4월부터 그린캠페인을 전국 직영매장에서 시행하고, 블로그·페이스북에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환경보호 캠페인을 적극 펼친다고 4일 밝혔다.

그린캠페인은 다회용컵 사용 촉진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매장에서 구매한 음료를 텀블러 등 다회용컵으로 이용하면 제조 음료에 한해 300원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는 캠페인 소개와 함께 고객 이벤트도 벌인다. 오는 6일까지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댓글로 지구사랑을 실천하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초대권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아카데미에서는 4월 바리스타 수업을 신청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커피 묘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다회용컵을 사용하는 일상 속의 선택이 나무 한 그루를 살리고, 나아가 지구 환경을 되살릴 수 있는 작지만 큰 실천이 된다"며 "사내 문화로 정착된 개인 컵 사용 캠페인, 매년 실시하는 환경사랑 광고공모전과 함께 다회용컵 사용 캠페인을 연중 지속 진행하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환경 보호 실천에 동참할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