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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유한킴벌리 '하기스', '1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차지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에서 지난 2일 발표한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이하 K-BPI) 골든 브랜드 조사에서 소비자로부터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K-BPI 골든 브랜드'는 KMAC가 주관하는 K-BPI 1위 브랜드 중에서도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말한다.

이번 '2014 K-BPI 골든 브랜드'는 1만1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1대1 개별 면접조사를 통해 선정됐으며, 하기스는 3300개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했다(874.2)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달에는 16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는 것이다.

국내 기저귀 시장 부동의 1위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제품 혁신을 거듭하며, 그 동안 세계 20개국 이상에 진출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세계적 기업들의 각축장인 중국 프리미엄 기저귀 시장에서 글로벌 기업들을 제치고 북경·상해 등 주요 도시에서 6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회사 측은 브랜드 파워 16년 연속 1위와 골든브랜드 수상을 기념해 다음달에는 네이처 보너스백을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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