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곰TV, '제2회 유럽단편영화제' 미디어 후원



곰TV가 '제2회 유럽단편영화제'의 미디어 후원을 맡는다.

인터넷미디어 곰TV는 '제2회 유럽단편영화제'의 미디어 후원을 맡아 13일까지 '유럽의 여성'을 주제로 8개의 섹션을 통해 모두 56편의 영화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여성 감독의 눈으로 본 만남과 헤어짐의 순간들', '들리니? 여성의 이야기', '그 여자, 불안하다', '여성은 무엇을 원하는가', '여성감독의 눈으로 본 여자로 살아가기', '아는 여자의 아름다움', '여자의 일생, 여인의 초상', '내 어머니의 모든 것' 등 총 8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이번 영화제는 각기 다른 주제로 이 시대 여성의 보편적인 가치와 욕망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또 곰TV는 영화제를 맞아 '영화제 티켓',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곰TV에서 무료 상영하는 유럽단편영화제 출품작을 감상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해당 영화제 티켓(50명)을 제공하며, 8개의 섹션 중 1개 섹션 이상을 구매하는 시청자들에게 선착순(100명)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박정민 그래텍 브랜드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곰TV는 최신 인기 영화뿐 아니라 대중과 만날 기회가 적은 독립영화 상영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이번 유럽단편영화제를 비롯해 앞으로 작품성을 갖춘 다양한 영화를 시청자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온라인 상영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