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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비비고·빕스·몽중헌 등 CJ푸드빌 외식 브랜드…봄맞이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들이 새 봄을 맞아 민들레와 두릅·미나리·참나물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들을 잇따라 선보였다.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24절기 중 다섯 번째인 '청명'(4월 5일)을 맞아 신메뉴 '민들레 골동면과 비비고 만두 반상'을 선보였다.

민들레 골동면은 민들레로 만든 소면과 민들레 잎과 꽃잎, 신선한 나물을 상큼한 간장 소스에 비벼먹는 메뉴다. 2012년 처음 출시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은 '비비고 골동면'에 민들레를 넣어 재탄생했다.

함께 제공되는 비비고 만두는 귀한 음식을 진상한다는 의미를 담아 해삼 모양으로 빚은 미만두를 재현해냈으며, 쫄깃하게 쪄낸 맛이 일품이다.

빕스는 '그린 스프링( Green Spring)'을 테마로 5종의 신메뉴를 출시한다.

CJ푸드빌 양식 메뉴 개발 총괄 백상준 수석 셰프의 야심작으로 독창적인 스테이크 조리법과 참나물, 아스파라거스 등 신록색의 봄 제철 채소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한우 암소 스테이크'는 지방층이 다른 겉살과 안살을 구분해 각 부위의 질감과 풍미를 극대화 하기 위해 팬 프라잉, 그릴링 두 가지 방식으로 구워냈다.

딤섬&차이니즈 퀴진 몽중헌은 봄에 먹어야 제 맛인 달래·두릅·돌나물·미나리·풋마늘 등을 사용하여 제철 재료의 식감과 향을 그대로 살린 '춘화칠미' 코스를 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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