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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UHD TV', 미국 농구팬 사로잡았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미국 스포츠축제 '2014 미국대학스포츠협회(NCAA) 농구 챔피언십'에서 'LG 초고화질(UHD) TV' 화질 우수성을 알렸다.

LG전자는 경기장 인근 팬 축제 행사장 'NCAA 브래킷타운(Bracket Town)'에 UHD TV, 곡면 올레드 TV 등 차세대 TV라인업과 세탁기, 냉장고, 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전시했다.

해당 전시부스에는 UHD와 HD급 해상도 카메라 두 대를 설치해 촬영한 영상을 UHD TV와 일반 HD급 TV로 상영해 IPS패널을 적용한 'LG UHD TV' 화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LG전자는 전시공간을 일반 가정집을 연상케 하는 구조로 꾸며 방문객들이 집에 있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었다.

'NCAA 농구 챔피언십'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대학농구 상위 68개 팀이 출전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부를 가리며, 최종 4강전에만 20만 명이 넘는 관중이 운집하는 초대형 스포츠 이벤트다. 미국 전역 농구 팬들의 뜨거운 열기 때문에 '3월의 광란(March Madness)'이라고도 불린다.

LG전자는 2009년 한국기업 최초로 NCAA와 공식 후원계약을 맺고 미국시장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왔다.

조주완 LG전자 미국 법인장 전무는 "스포츠 마케팅과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LG만의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을 적극 알려 미국 가전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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