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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재 시민의 숲 도시바 직원 덕에 깨끗해졌다

도시바 직원들이 나무가 잘 자랄 수 있도록 쌓인 낙엽을 걷어내고 있다. /도시바 제공



도시바는 지난 5일 식목일을 맞아 서울 '양재 시민의 숲'에서 협력업체를 포함해 임직원과 가족 총 400여 명이 모여 '2014 도시바 사회공헌 그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도시바 그린 캠페인'은 그룹의 환경경영 이념인 '사람과 지구의 내일을 위해'의 뜻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한 기업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라이프 스타일 제품' '전자기기 및 부품' '헬스케어 시스템' '커뮤니티 솔루션' '에너지 및 사회기반시설' 그룹에 속하는 7개 도시바 계열사 임직원과 협력업체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나무가 잘 자랄 수 있도록

겨우내 쌓인 낙엽을 걷어내고 하천을 청소하는 등 숲 환경을 정화하는 활동으로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겼다.

또 그룹 본사의 고위 임원진들도 행사에 참여하는 등 2006년 캠페인 시작이래 계속해서 그 규모가 확대되고 있으며 특히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의 참여가 크게 늘었다.

이번 행사에 가족과 함께 참가한 한 직원은 "식목일에 좋은 추억도 쌓고 진정한 교육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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