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파스퇴르, 고객사연 애니메이션 제작 이벤트 진행



파스퇴르는 소비자의 이야기를 직접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공유하는 'SNS 애니메이션 파란세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유에 얽힌 고객의 이야기를 작품으로 제작해 공유하는 것이다.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사람은 '꿈', '희망', '사랑' 세 가지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오는 30일까지 파스퇴르 페이스북에 제출하면 된다.

채택된 고객사연은 전문 작가의 손길을 거쳐 온라인용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 제작된 영상은 6월 중 파스퇴르 유튜브등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파스퇴르 페이스북에 1차로 만들어진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SNS 애니메이션 파란세상 1화 '엄마와 우유'편은 우유에 얽힌 어머니의 자식사랑을 다룬 이야기로 '가슴이 짠해진다', '감동적이다', '따뜻한 이야기에 힘이 난다'는 댓글이 달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한 명에게는 아이패드 레티나를 2등 3명에게는 롯데상품권 5만원 권을 증정한다. 사연을 접수하지 않아도, 응원 댓글을 남겨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을 남긴 사람 중 46명을 추첨해 롯데상품권 5만원 권, 쾌변요구르트 등을 증정한다.

파스퇴르는 올해 애니메이션 제작 이벤트를 지속적으로(6·9·12월)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