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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트 한박자 빠른 증권정보 서비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증권전문 포털 씽크풀과 제휴를 맺고 포털 네이트에 증권서비스를 7일 오픈했다.

이에 따라 네이트는 증권정보 및 종목게시판 등의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씽크풀의 자체 노하우를 활용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시간대별 증시 이슈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타임라인', 일반 투자자들이 쉽게 접하기 힘든 증권가의 소식을 담은 '증권가 속보' 등 한박자 빠른 정보는 물론 일별 주요 이슈를 정리해주는 '오늘의 이슈', 종목별 증권사 리포트를 철저히 비교 분석한 '리포트 분석' 등의 심도깊은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눈길을 끄는 대목은 네이트의 주요 고객층인 젊은 세대를 겨냥한 구성. 자체 리포트, 종목별 핵심정보, 매매신호, 해당 종목의 살까팔까 등의 코너를 통해 사용자들의 직관적 이해를 돕는 한편 관심 종목의 관련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접근의 용이성을 높였다.

씽크풀은 280만 회원에게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로그인 보호 서비스'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스마트 금고' 서비스로 산업통상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모바일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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