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서울우유,저지방 요구르트…'해품달'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 모델 발탁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2014년 대표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임시완이 여심을 사로잡는 발효유 광고에 나섰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은 칼로리 부담을 낮춘 저지방 농후발효유 '그녀를 3번 생각한 저지방 요구르트'의 광고 모델로 제국의 아이들 멤버인 임시완을 발탁하고 4월 첫 주부터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임시완은 해당 제품의 의 모델답게 살인적인 미소와 부드러운 목소리, 깜찍한 제스처로 그녀를 3번 매료시킬만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조합 측은 설명했다.

게다가 이번 광고에 쓰인 '너에게 주고 싶은 3가지' CF송은 임시완이 직접 부른 것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주기 위한 선물을 준비할 때의 설렘과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겨 있다는 것이다.

광고에서처럼 '그녀를 3번 생각한 저지방 요구르트'는 저지방 요구르트를 사용해 칼로리는 낮추고, 휴대가 편한 스파우트 캡을 적용하고, 딸기·블루베리·크랜베리 등의 3종으로 달콤한 과일을 듬뿍 넣었다.

이 제품의 실제 칼로리는 100㎖당 77㎉로 낮은데다가 피부미용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를 3000㎎ 함유하고 있어 여성들이 부담 없이 마시기에 안성맞춤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팀 이상진 팀장은 "순수한 매력의 임시완을 모델로 발탁한 것은 그녀를 4번 생각한 탁월한 선택이었다"며 "사랑하는 그녀를 생각하는 미소년의 애틋함으로 올 봄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그녀를 3번 생각한 저지방 요구르트' 3종은 310㎖ 용량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1800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