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매일유업 앱솔루트, '앱솔루트 대규모 333 체험단'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앱솔루트의 대표 제품인 명작, 유기농 궁, 센서티브 제품에 대해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체험단은 매일모유연구소의 모유 및 아기똥 분석 건수가 3만3000건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엄마들 대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모유 영양성분 분석 서비스'와 '아기똥 솔루션'을 통한 분석 결과를 제품에 반영해 엄마들에게 그 품질이 입증된 앱솔루트 대표 제품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7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는 대규모 체험단은 1차로 영유아용 살아있는 유산균 BB-12로 아기의 소화 흡수에서 배변까지 편안하게 돕는 '명작' 제품으로 진행된다. 체험단 응모 방법은 앱솔루트 홈페이지에서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15일 당첨자발표를 통해 333명에게 '명작' 제품 체험 기회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2차 체험단은 유네스코(UNESCO) 생물보전지역으로 등재된 고창 상하목장의 유기농 원유 100%를 사용한 유기농 궁, 3차 체험단은 소화 기간이 미숙한 아기의 배앓이, 피부 트러블 등을 예방해주는 센서티브 제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로 접속해 카카오톡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20명을 추첨해 매일유업 음료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