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참이슬,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몽드셀렉션' 소주부문 금상 2년 연속 수상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자사의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이 '2014년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소주 부문 금상(Gold)을 수상해 이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매년 벨기에에서 열리는 몽드셀렉션은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다. 지난 1961년 이후 각 부문에 걸쳐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참이슬의 금상 수상은 100% 천연 원료를 더욱 강화해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맛을 완성시킨 참이슬의 최근 리뉴얼 성과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이 더욱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참이슬은 출시 이후부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주로 1998년 출시 이후 지난해 230억 병 판매를 돌파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세계 3대 주류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참이슬의 2년 연속 금상 수상 및 국내 각종 평가에서의 1위 선정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하여 끊임없는 변화를 추구해온 참이슬만의 마케팅 활동과 소비자의 변함없는 사랑의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참이슬은 소주 대표 브랜드로서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적인 가치를 지닌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