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운동하기 좋은 계절인 봄이 왔다. 최근 친목 도모와 체계적인 운동을 위한 동호회 활동이 활발한 데다가 정부가 전국의 동호인을 2017년까지 1000만명으로 늘릴 생활체육 정책을 발표하면서 앞으로 동호인 규모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도 스포츠 마니아들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운동을 돕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마라톤은 운동을 멀리했던 사람들도 별다른 장비나 기술 없이 참여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운동이다. 하지만 장시간 달리다 보면 급격한 체온상승으로 근육 움직임이 둔화되고 심한 경우 열사병과 같은 고체온 증상이 발생할 수 있어 체온조절에 신경써야 한다. 미션 애슬릿케어는 물에 적셔 털어낸 후 목이나 팔, 머리 등에 걸치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하는 전문 스포츠 타올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을 돕는 UPF45가 포함돼 마라톤 전용 타올로 사용하기 좋다.
또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각 지자체의 자전거 도로가 확충되면서 자전거 출퇴근을 즐기거나 휴일에 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자전거 주행을 영상으로 담을 수 있는 캠코더도 등장했다. 듀란의 '아쿠아캠'은 자전거 손잡이 거치대에 장착해 라이딩 현장을 녹화하는 아웃도어용 소형 캠코더로 자동차의 블랙박스와 같이 주행 현장을 영상으로 담아 각종 사고에 대비할 수 있다.
미션 애슬릿케어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겔,코칭 스프레이
프로야구의 인기에 따라 야구를 직접 즐기는 동호인구도 급증했다. 하지만 공을 던지거나 배트로 스윙할 때 과도한 어깨 회전으로 어깨의 힘줄이나 근육에 통증이 나타나기 쉬워 주의가 필요하다. 미션 애슬릿케어의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스프레이'는 운동 전후 원하는 부위에 대고 뿌리면 근육이나 관절 부위의 뻐근함과 통증을 완화시킨다. 천연유래 멘톨을 함유해 청량감을 제공하며 운동 중에도 손에 묻히지 않고 직접 원하는 국소부위까지 편리하게 바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