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오는 5월 10일 오후 5시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3'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더 화려한 라인업의 여섯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발라드 왕자 '성시경', 지난해 MTV 유럽 어워드를 수상한 수려한 외모의 실력파 뮤지션 '바스티앙 베이커', 국민 힙합 밴드 '리쌍', 한국 인디록 씬의 중심 '장기하와 얼굴들', 폭발적인 가창력의 결그룹 '씨스타', 한국을 대표하는 혼성 록밴드 '자우림'이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3에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올해 콘서트의 테마는 '글라스 풀 오브 러쉬(Glass Full of Lush!)'다. 농부들의 정직한 땀과 정성이 모여 고급스러운 한 잔의 와인으로 탄생하는 것처럼, 생명력이 살아 숨쉬는 러쉬 팜(Lush Farm)에서 진정한 위로와 빛나는 가치의 러쉬를 한 잔 가득 담아가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콘서트장 밖에 마련될 러쉬 팜에서는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신선하고 건강한 러쉬를 체험해볼 수 있다. 당일 오후 12시부터 시작되며 일부 프로그램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러쉬는 러쉬 전국 49개 매장 및 온라인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6만원부터 15만원까지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티켓 및 좌석 등급별(스탠딩·R석·A석) 선택이 가능하다.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3 관련 깜짝 이벤트 및 더욱 자세한 내용은 러쉬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러쉬 팜 야외 체험 프로그램]
◆러쉬 파머스 마켓(LUSH FARMER'S MARKET)
◆핸드메이드 키친(HANDMADE KICTHEN)
◆스킨 케어 카운슬링(SKIN CARE COUNSELING)
◆러쉬 캠페인(LUSH CAMPAIGN)
◆러쉬 팝 업 스토어(LUSH POP-UP STORE)
◆러쉬 스파(LUSH S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