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100억원 투입한 웹 RPG 무협 '신의칼' 17일 공개서비스



NHN엔터테인먼트의 상반기 기대작 '신의칼'이 17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회사는 10일 4년·10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대만 최대 히트작 '신의칼'을 선보이고 서비스 일정을 확정했다.

신의칼은 PC게임으로는 중화권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대만 소프트스타의 히트작 '선검기협전'의 정식 판권을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유니티3D엔진의 커스터마이징 작업을 최적화해 정교한 그래픽과 음영 효과, 경쾌한 타격감 그리고 자연스러운 화면이 특징이다.

최고 100레벨까지 성장 가능하고 각각 5종의 PvP, PvE 모드를 지원하는 한편 다양한 던전과 길드 시스템도 제공해 이용자간 활발한 인터렉션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아울러 100여명의 개발자들이 4년에 걸쳐 공을 들인 작품으로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스케일을 자랑한다.

지난해 해외에서 먼저 출시돼 중국의 여러 권위있는 매체에서 '2013년 최고의 웹게임'에 선정됐고 특히 대만에서는 시나닷컴 기준 웹게임과 RPG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해 '국민 게임'의 반열에 오르기도 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한국 공개 서비스를 17일로 확정하고 네이버 게임에서도 같은 날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사은 이벤트도 열린다. 신의칼을 플레이하고 리뷰를 블로그나 카페, 미니홈피 등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와 넥서스5,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게임 내 아이템인 '황금'을, 최고 고수로 뽑인 이용자에게도 아이패드 에어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