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농협은행, '제2기 NH 고객패널 발대식' 열어

/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10일 본점 회의실에서 '제 2기 NH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고객패널 100여명은 지난달 공개모집을 통해 꾸려진 것이다.

이들은 올해 7월까지 온라인카페 활동을 통해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 개선에 대한 의견 제시, 금융상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농협은행은 고객패널들의 다양한 의견이 즉각적으로 공유, 검토 및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주요 관련부서 공동으로 운영하는 별도의 프로세스를 구축했으며 운영내실화를 위한 피드백도 실시할 예정이다.

김주하 은행장은 "고객에게 필요한 은행, 고객이 편리한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고객패널의 다양한 의견들을 객관적이고 솔직하게 수렴해야 한다"며 "고객 행복경영 실천을 통한 선도은행으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