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요거프레소, '메리딸기' 3개월만에 1백만잔 판매



현진푸드빌의 멀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자사의 '메리딸기'가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트렌드를 따르는 까다로워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출시된 요거프레소의 봄철 신메뉴다.

달콤한 딸기 스무디에 요거프레소만의 상큼한 요거트, 부드러운 생크림, 새콤달콤한 생딸기가 곁들여져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1월 출시된 이후 메리딸기는 인스타그램에 등록된 태그만 수천 건에 이르는 등 개인 SNS 채널에서 입소문을 타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는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