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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올레 문자 고객센터 서비스', 월 100만 이용 건수 돌파

KT는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올레 문자 고객센터'가 서비스 개시 9개월 만에 이용 건수 월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KT 제공



KT의 '올레 문자 고객센터'가 이용 건수 100만건을 넘어섰다.

KT는 지난해 7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올레 문자 고객센터'가 서비스 개시 9개월 만에 이용 건수 월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올레 문자 고객센터는 KT 휴대폰에서 문자의 수신처를 114로 입력한 후 이용하고자 하는 검색어를 문자로 적어 보내면 사용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지난해 12월 이용 건수 50만건을 기록한 데 이어, 올 3월에는 100만 건을 넘어서는 등 고객 상담 채널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레 문자 고객센터는 음성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어려운 청각 장애인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밖에 ▲문자로 단계별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검색어 입력을 통해 원하는 상담 메뉴에 바로 접근할 수 있으며 ▲문자 기반의 쉬운 이용 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당초 KT는 문자를 통한 문의 건수가 전체 고객센터 문의 건수의 10% 도달에 최소 2년 이상 걸릴 것으로 예상했다. 하지만 서비스 시작 9개월 만에 전체 문의 건수의 15% 이상이 문자로 이뤄지는 쾌거를 보였다.

윤혜정 KT 마케팅부문 서비스개발담당 상무는 "국내 유일한 '올레 문자 고객 센터'의 쉽고 편리한 서비스에 고객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고객이 진정 만족하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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