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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유통업계 '서바이벌 프로모션' 경쟁 치열

/베페 제공



최근 방송에는 패션 디자이너·요리사·작곡가 등 각 분야별 다양한 형태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유통업계 역시 연령별 타깃에 맞는 서바이벌 구도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마케팅 전술이 내포돼 있는 것이다.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베페가 오는 27일까지 실시하는 '2014 베페 파워 에디터'는 수준 높은 육아용품 관련 콘텐츠를 개발하고 육아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본선대회는 1차 온라인 심사를 거쳐 선발된 총 120명의 부모들을 대상으로 임신·출산·육아·교육 각 분야별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사용 후기를 SNS에 올리면 된다. 최종 선발된 4명의 베페 파워 에디터들에게는 명함을 제작해주고 임명장 및 상금 100만원이 각각 수여한다.

롯데리아는 오는 14일 자정까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4기'를 모집한다. 롯데리아·엔제리너스·TGI프라데이스 등 롯데리아의 5개 브랜드와 관련된 마케팅 미션을 서바이벌 형태로 수행하면 우수 팀을 선정해 해외 탐방의 기회를 제공한다. 2차 미션인 온라인 미션을 통과한 20팀에게 3박5일간의 베트남 원정을 보내주고 최우수팀 3팀에겐 총 3500만원 상당의 글로벌 탐방 기회를 준다.

아웃도어 브랜드 영원이 오는 26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제3회 울트라 랠리'를 실시한다. 이 대회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자신의 기록을 측정하고 남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52㎞ 서바이벌 코스는 코스 관리자 없이 정상적인 대회 트랙과 완주 인증 배지 획득을 통해 피니쉬 라인 통과 순서에 따라 상위 1위부터 3위까지 선정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전국의 영원아웃도어 매장 및 트랭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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