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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 '세븐', 김우빈 광고 모델로 발탁…감성 마케팅 전개

/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유 '세븐'의 광고모델로 김우빈을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편안히 숨쉬던 태아가 엄마로부터 좋은 유산균을 받고 태어나는 과정을 나타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평소 젊고 톡톡 튀는 이미지를 보여줬던 모델 김우빈은 이번 광고에서 자상하게 아기를 안아주며 따뜻한 매력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한국야쿠르트 신승호 IMC 팀장은 "이번 광고는 세븐의 탄생배경을 알려주는 일종의 브랜드스토리 광고이다" 며 "7가지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로 우리의 장을 갓 태어난 아기와 같은 상태로 되돌리고자 하는 세븐의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최근 '세븐'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 몸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살아있는 유익균을 뜻한다.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의 실험결과에 의하면 갓 태어난 아이의 장 속은 100% 유익균으로 이뤄져 있다. 태아는 무균 상태에 있다가 엄마의 산도를 따라 나오면서 질(膣)속 유익균을 섭취하게 되며, 이 유익균이 태아의 장 건강을 지켜준다고 한다.

한국야쿠르트는 2012년 '갓 태어난 아기의 장에서 찾은 7가지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 라는 콘셉트로 발효유 '세븐'을 선보였다. 최근 천연발효 허브가 담긴 '세븐 시크릿'이라는 신제품도 출시했다. 세븐에 함유된 7가지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는 한국인에게 최적화하기위해 한국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것으로 회사 측은 앞으로도 '세븐'의 브랜드를 확장해 프로바이오틱스 열풍을 이끈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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